출간 이후 온라인 서점 예스24 ROTC 부문 100주 연속 달성

▲ 에듀윌이 ROTC 학사장교 시험 응시생들을 위한 교재를 출간했다(사진=에듀윌).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이 온라인 서점 예스24 ROTC 부문 1월 4주 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해당 교재는 2016년 12월 2주 차부터 2018년 11월까지 온라인 서점 예스24 ROTC 부문에서 100주 연속으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사실상 출간 이후 꾸준히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저력을 보였다.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 교재는 지적 능력 평가를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고득점 학습전략’과 ‘4가지 영역별 정복 TIP’을 제시한다.

아울러 이론보다 반복 훈련이 중요한 지각속도 영역은 20일 치의 데일리테스트를 OMR 카드와 함께 구성해 시험에 응시하는 듯한 실제감과 수험생들이 유형에 맞는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게 했다.

국사 영역 또한 전 범위의 이론을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매 단원마다 중요한 사건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연표를 수록해 국사 영역에서 가장 중요한 역사의 ‘흐름’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ROTCㆍ학사장교 시험의 경우 지적 능력 평가 외에 ‘직무성격검사ㆍ상황판단검사ㆍ인성검사’도 합격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특히, 상황 판단 검사의 경우 실제 군 생활에 대한 질문이기 때문에 다소 까다로운 난이도로 다가올 수 있다.

이에 해당 교재는 수험생들이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육군 예비역 소령(학사사관 39기) 저자의 상황판단검사 풀이 TIP을 제시했다.

또한 567문항을 쉬지 않고 풀어야 하는 인성 검사는 실전과 동일한 567항을 그대로 제시해 수험생들이 실전과 같이 연습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이 교재는 필기평가 이후에 있을 면접에 관해서도 놓치지 않았다.

수험생들이 면접장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면접의 기본 TIP과 평가 기준을 수록하는 한편, 최근 기출 질문과 대표 질문에 대한 답변TIP을 제공해 면접 대비까지 완벽히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실전모의고사 4회와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1회를 수록해, 총 5회의 실전 모의고사 문제로 합격에 필요한 필수 요소를 철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합격 맞춤 무료특강까지 제공함으로써 ROTC 수험생이 철저하게 합격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를 포함한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에듀윌 #ROTC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