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일부터 내달 28일까지 프로모션

▲ 뉴딘콘텐츠의 ‘스트라이크존’ 스크린 야구가 지난 2일부터 내달 2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골프존뉴딘그룹).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추운 날씨로 실내에서 나가기 힘든 요즘, 뉴딘콘텐츠가 스크린 야구 ‘스트라이크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뉴딘콘텐츠의 ‘스트라이크존’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내달 28일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스크린 야구를 즐길 수 있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 ‘인당 요금제’를 진행한다.

‘인당 요금제’는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이 실시해 2인 이상 평일 오후 6시 이전까지 할인가로 즐길 수 있으며, 일부 가맹점은 제외된다.

이성준 운영사업 팀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따듯한 실내에서 기분 좋은 가격으로 스크린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해당 인당 요금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스트라이크존에서 실용적인 가격으로 스크린 야구를 즐기고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추억도 만드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나 위메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오는 15일부터 3월 30일까지 고객이 구단을 만들 수 있는 ‘우리들 리그’의 시스템 업데이트와 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