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핑크퐁 어린이주스 출시

과즙영양소와 귀여운 핑크퐁 아기상어 만나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9/01/07 [10:34]

▲ 롯데칠성음료가 '핑크퐁 어린이주스'를 출시했다(사진=칠성음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다양한 이벤트로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칠성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손잡고 달콤한 혼합 과즙에 영양소를 더한 ‘핑크퐁 어린이 주스’를 선보였다.

 

핑크퐁 어린이 주스는 매년 어린이 음료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점에 주목하고 최근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핑크퐁과 상어 가족 캐릭터를 주스에 적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달콤한 혼합 과즙에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소를 더한 음료로 오렌지와 망고 과즙에 비타민C, 식이섬유가 함유된 ‘핑크퐁 상어 가족 오렌지ㆍ망고’, 포도와 사과 과즙에 칼슘, 식이섬유를 더한 ‘핑크퐁 상어 가족 포도ㆍ사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또 내용물을 흘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푸쉬풀캡이 적용된 235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으로 한 손으로 잡고 마시기 편하도록 페트병 목 부분을 굴곡지게 디자인해 어린이들이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배려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어린이 공연 부문에서 흥행몰이 중인 핑크퐁 뮤지컬에서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 핑크퐁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군을 확대하며 어린이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나갈 계획으로 시즌에 맞춘 패키지 디자인 운영, 샘플링 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핑크퐁 어린이 주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칠성, 핑크퐁, 어린이 주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