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인스타그램 올리면 100명 추첨

▲ ▲ 발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를 붙여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엑셀시오르가 신발을 증정한다(사진=엑셀시오르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엑셀시오르가 자신의 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백 명을 뽑아 신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브랜드랩(대표 민복기)이 전개하는 스니커즈 브랜드 엑셀시오르가 2018년 한 해 동안 고생한 발을 기록하고, 2019년의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풋프로젝트’라는 이름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엑셀시오르’, ‘#풋프로젝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발 인증샷을 찍어 본인 계정 피드에 올리면 된다.

새로 산 신발, 오늘의 내 발, 깁스 한 발, 페디큐어 등 다양한 형태의 발 사진을 업로드하고 해시태그를 달아주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7일부터 2019년 1월 4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 1백 명에게는 엑셀시오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볼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랩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은 엑셀시오르가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한 해였고 특히나 온라인을 통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매일매일 엑셀시오르를 착화하고 멋진 룩으로 브랜드 계정을 태그해 유기적으로 소통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이니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엑셀시오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