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맛집 치킨이 집으로…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순살치킨이 출시되었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기자)이제는 유명 맛집의 순살 치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 ON'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 볼 크런치 순살치킨',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 2종을 선보였다.

'집으로 ON'은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 시킨 제품으로, 남은 기름 등 뒤처리 걱정 없이 한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라이스 볼 크런치 순살치킨'은 국내산 닭 가슴살로 튀겨 눈꽃처럼 올려진 라이스볼을 맛볼 수 있으며,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은 닭 다리 살로만 튀겨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이며 소스 또한, 양조간장과 마늘, 양파로 맛을 낸 가라아게 스타일이다.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약 180~19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약 8분 정도 조리하면 바싹 튀기거나 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붓고 중불로 예열한 후 약 8분간 노릇노릇해질 정도까지 조리해 완전히 익힌 후 완성된다.

'집으로 ON' 순살치킨은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 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치맥을 즐기는 어른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가성비 높은 '집으로 ON' 순살치킨으로 연말 홈 파티를 준비해보시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