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텀블러 구매시 선불카드 증정

브랜드 론칭 16주년 기념, 머그, 거울 코스터 등 7개 경품 랜덤 제공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8/11/30 [10:16]

▲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16주년을 기념해 텀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16주년과 베이직 텀블러 출시를 기념하는 ‘미스터리 텀블러’ 행사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002년 12월 5일 신촌에 1호점을 열고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콘셉트로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를 둬 현재 104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성장했다.

 

1호점 오픈 일과 같은 다음 달 5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베이직 텀블러를 구매하면 미스터리 기프트를 함께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조건으로 구성됐으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일반적으로 텀블러가 2만 원 전후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베이직 텀블러를 구매하고 미스터리 기프트까지 받을 수 있는 점을 감안하면 할인 폭이 상당한 셈이다.

 

베이직 텀블러는 매트블랙, 크림화이트 2종으로 출시했다.

 

430ml 용량으로 투썸플레이스 로고가 전면에 박혀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텀블러 패키지 안에는 미스터리 기프트 당첨 내역이 들어 있어 선불카드 5천 원권, 브라운 머그, 거울 코스터 등 총 7개 경품을 랜덤 증정한다.

 

미스터리 텀블러 행사는 점포별로 이벤트 시행 여부가 다르므로 가까운 매장에 미리 문의 후 방문이 필요하며, 미스터리 기프트는 상품 확인 후 즉시 교환해야 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업계 선도 브랜드로서 친환경 소비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합리적인 가격에 텀블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텀블러 사용 고객이 늘어 그에 따라 일회용 컵 사용이 줄어드는 선순환의 고리가 더욱 커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투썸플레이스, 텀블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