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출시한 국내 최초 면역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 동원F&B가 출시한 면역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뮤닝'으로 매일 간편하고 빠르게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사진=동원F&B 제공). ©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최근일교차가 크고미세 먼지 농도가 높아지면서 면역력 저하가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간편하게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 건강기능식품‘뮤닝’이 출시돼 관심이 쏠린다.

동원F&B가 출시한 ‘뮤닝’은 국내 최초 면역 건강기능식품 발효유로, 매일 간편하고 맛있게 면역 케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을 가득 담아 식약처 기준 하루 두 병 이상 마시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덴마크 뮤닝’은 간편하게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발효유로, 면역 다당체(우리 몸에 들어왔을 때 면역력을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함)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인 L.Sakei Probio65(면역 활성이 높고 유해미생물 증식 억제 활성이 뛰어난 식물성 유산균)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부여했다.

특히 알로에의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뮤닝 한 병에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돼 있어, 하루 두 병 이상이면 피부 건강ㆍ장 건강ㆍ면역력 증진 등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동원F&B는 건강기능성음료 ‘덴마크 뮤닝’ 출시로 드링킹 발효유 시장 1위를 넘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으로, 오는 2020년까지 연매출 1천억 원 달성을 목표로 삼고 있다.

특히 ‘면역엔 뮤닝’이라는 메시지로 현장 프로모션과 디지털 마케팅을 비롯해 제품 체험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 전개를 구상하고 있으며, 단순한 발효유가 아닌 면역 케어를 위한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매김한다는 전략이다.

동원F&B관계자는 “’덴마크 뮤닝’은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시장의 여타 발효유들에 비해 우수한 건강성이 공인된 제품”이라며, “현재 면역 관련 선호도가 높은 홍삼 대신 향후 소비자들이 매일 뮤닝을 통해 간편하게 면역 케어를 하는 시대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