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넷 제품의 건강기능 전문성과 시의성 확인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프앤디넷은 ‘제 1회 에프앤디넷 약국사업본부 약사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해 제품의 전문성을 확인하는 유의미한 자리가 됐다.

지난 17일 진행된 세미나는 약사들을 대상으로 에프앤디넷 약국 제품에 대한 교육과 함께 국내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및 논문 공유를 통해 에프앤디넷 제품의 전문성과 시의성을 확인하는 자리로 에프앤디넷 임직원과 전국의 약사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특히 국내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 나무온 조영주 대표의 주제발표와 위건강 소재 및 에프앤디넷 제품에 대해 박진희 학술연구팀 팀장의 강의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현 트렌드를 점검하고 제품의 전문성을 공유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약사와 영업사원의 파트너쉽을 공고화하는 등 에프앤디넷에서 최초로 개최된 세미나의 유의미한 성과를 인정받는 자리가 됐다는 평이다.

한편, 에프앤디넷은 2004년 창립 이래, ‘건강기능식품 연구를 통해 국민 삶의 질 향상’이라는 사명으로 매년 30%대의 고성장을 일궈가고 있는 우수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락피도 유산균, 마미웰 임신부 시기별 맞춤 영양제, 어린이 성장영양제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기능과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중이다.

키워드

#에프앤디넷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