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오는 30일 견본주택 문 열고 본격 분양에 들어가

▲ 오는 30일부터 분양에 들어가는 힐스테이트 녹번역의 투시도(사진=현대건설 제공). ©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현대건설이 서울 은평구 응암동 8번지(응암1구역 재개발) 일원에 ‘힐스테이트 녹번역’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오는 30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힐스테이트 녹번역은 지하 4층~22층, 11개동, 총 879세대 규모로 이 중 조합원분과 임대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41~84㎡, 336세대가 일반 분양한다.

일반분양 물량 전체가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 중ㆍ소형으로 구성돼,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힐스테이트 녹번역이 들어서는 응암1구역은 서울 도심 출퇴근에 최적화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 3호선 녹번역을 이용해 종로3가까지 10분대, 압구정 및 신사 등 강남권 업무지구로는 약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통일로와 내부순환로 등을 이용해 광화문과 종로 등 주요 도심으로 빠르고 편리한 접근이 가능하다.

우수한 교통환경과 더불어 생활편의 시설도 뛰어난 것도 힐스테이트 녹번역이 갖춘 장점 중 하나로, 인근에 위치한 이마트 은평점, NC백화점뿐 아니라 초대형 상업시설인 롯데몰 은평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은평구청, 은평문화예술회관, 은평병원 및 2019년 5월 완공을 목표로 공사 중인 서북부 최대 의료기관인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 등 풍부한 인프라를 자랑한다.

힐스테이트 녹번역이갖춘 쾌적한 생활환경은 단지의 남측으로 백련산과 맞닿아 있고 등산로와 공원이 연결된 풍부한 녹지환경을 자랑해 입주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책임진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도심과 빠르게 연결되는 역세권 입지와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데다 일대 각종 개발호재가 예정돼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며 “더불어 약 6800여 세대가 들어서는 대형 브랜드 타운 중심의 힐스테이트 단지라는 점에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힐스테이트 녹번역의 청약 일정은 오는 12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해당), 5일 1순위(기타), 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2월 12일에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12월 26~28일 3일 동안 진행된다.

힐스테이트 녹번역의 견본주택은 서울 은평구 응암동 15-1 지하철 3호선 녹번역(3번 출구) 앞 현장내에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