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풀 추출물 TECA 성분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

▲ 센텔리안24가 헤어 케어 제품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2종을 출시했다(사진=동국제약).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두피 진정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TECA(테카) 성분이 함유된 두피ㆍ모발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센텔리안24는 탈모에 도움이 되는 헤어 케어 제품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2종을 출시했다.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은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최초의 기능성 헤어 케어 라인으로 TECA 기술력에 각종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을 함께 넣은 최적의 두피ㆍ모발 케어 제품이다.

동국제약만의 핵심성분인 병풀 추출물 TECA는 마데카솔에도 동일하게 들어가 있는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 진정 효과가 있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 노폐물 세정 효과 ▲두피 진정 효과 ▲두피 탄력 개선 ▲72시간 모발 보습 지속 등 인체ㆍ인모 테스트를 완료한 샴푸와 토닉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파라벤과 음이온계 계면활성제 등 유해성분 13종을 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로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해 거품을 낸 상태에서 3분 정도 기다렸다가 깨끗이 씻어내면 다량 함유된 멘톨로 청량한 마무리감을경험할 수 있다.

또 간단히 물기만 제거한 상태에서 토닉을 두피에 뿌리고 나서 모발을 말려주면 수분은 날아가고 두피에 좋은 성분이 남아 건강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한편, 센텔리안24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은 오는 19일 홈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센텔리안24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