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리즈 코코몽 ‘코코몽 키즈툰’…시리즈 최초 유튜브 방영

코코몽 키즈툰’이라는 새로운 시리즈로 2일부터 코코몽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사진=이랜드).
▲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의 코코몽이‘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코코몽이 코코몽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시리즈로 다시 돌아왔다.

‘코코몽 키즈툰’이라는 이름으로 2일부터 10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코코몽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시리즈는 지난 2015년 3월 방영했던 ‘냉장고나라 코코몽 3’편에 이어 제작된 번외 3.5 시리즈 격이다.

‘코코몽 키즈툰’은 플레이타임 1분 30초에서 2분 30초 사이의 에피소드가 총 10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 아이들의 바른 생활 습관’을 알려주는 교육용 영상 콘텐츠로 제작됐다.

이번 시리즈는 코코몽 시리즈 최초로 2D로 제작됐으며 온라인 채널인 유튜브를 활용하여 방영해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언제든지 추가 시청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선명하고 알록달록한 색감과 한층 더 귀여워진 캐릭터 디자인까지 더해져 아이들이 보다 더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몰입도를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의 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교육적인 컨셉의 주제들이 핵심인 만큼 유아교육 전문가가 기획단계부터 직접 감수에 함께 참여했으며 향후 지역별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교육용 자료로도 상영할 예정이다.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만든 ‘코코몽 키즈툰’ 시리즈의 자세한 정보는 코코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저녁 5시 코코몽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