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롯데백화점 이탈리안홈 매장에서 열려

▲ 이탈리안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노아 4인 소파'(사진=이탈리안홈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전국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이탈리안홈 매장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구유통 전문기업 하낙스는 이탈리안홈(italianhome)의 신제품 ‘제노아 4인 소파’ 출시를 기념한 론칭 행사를 오는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론칭 기념행사는 롯데백화점 창립기념행사 기간 동안 전국 롯데백화점 이탈리안홈 매장에서 진행된다.

제노아 4인 소파는 이탈리안홈과 롯데백화점이 제품 콘셉트부터 제작은 물론 마케팅까지 전 부문을 공동으로 기획해 탄생한 제품으로 수려한 디자인과 세부 기능,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태리 가죽을 사용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부드러운 곡선을 통해 감싸는 듯한 독특한 팔걸이 디자인으로 소파의 안락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은 물론, 일체형 좌방석으로 심플하고 트렌디한 느낌과 비교할 수 없는 포근함을 자랑한다.

하낙스 관계자는 “제노아 4인 소파는 이태리 고급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제품이다”며 “이번 론칭 행사는 롯데백화점 창립기념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만큼 4인 소파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낙스는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디자인 및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가정용 가구 전문 기업이다.

현재 OEM 사업 외 이탈리안홈, 미까사 자체 브랜드를 론칭해 백화점, 대리점, 온라인, 코스트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