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상품 구매시 최대 100만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

▲ 교원그룹이 K멤버스를 오픈해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강우 기자)교원그룹이 8개 계열사 18개 브랜드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K 멤버스’를 오픈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교원그룹과 인연을 맺은 ‘교원가족’에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8개 계열사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를 오픈했다.

‘K 멤버스’는 교원그룹에서 선보이는 18개 브랜드 150여가지의 상품과 서비스를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한자리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구몬학습, 빨간펜, 올스토리 전집 등 교육문화 상품을 비롯해 교원웰스의 렌탈 상품,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 등 생활문화 사업 전 영역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전국 4개 지역의 더스위트호텔과 체험학습 상품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빨간펜, 구몬, 웰스 등 최근 3년간 교원그룹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K 멤버스’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후 현재 이용 중인 브랜드를 제외한 교원그룹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때 제약 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K 멤버스의 가장 큰 혜택은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의 제한이 없으며 구매시마다 상품 가격의 5%~25%가 즉시 적립되고 상품에 따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상품금액을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고, 적립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될 뿐만 아니라 고객은 포인트 사용이 자유롭고, 사용할 때 마다 제한 없이 포인트가 재적립돼 할인 받는 효과가 크다.

아울러 K 멤버스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및 포인트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휴몰’도 이용할 수 있다.

‘제휴몰’은 교원그룹 상품 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공간으로, K 멤버스 포인트를 제약 없이 100% 사용 가능하다.

패션부터 가전, 디지털기기 가구, 식품 등 7개 카테고리에 걸쳐 총 1만여 종의 상품이 입점해 있어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적립된 K 멤버스 포인트를 활용해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교원그룹은 ‘K 멤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K 멤버스’ 회원 가입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과 총 35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행사는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냉장고 및 다이슨 무선청소기, K 멤버스 포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OX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해 K 멤버스에 대한 4개의 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30만 포인트를 무료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OX 퀴즈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555명에게는 총 165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인 ‘교원가족’이 포인트를 활용해 교원그룹 브랜드를 즐겁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포인트를 쌓고 사용하는 것을 넘어 어린아이부터 노년까지 교원그룹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라이프스타일을 높여 나갈 수 있는 새로운 장(場)으로 거듭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