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교육행정직 합격자들은 어떻게 공부했을까?

▲ 에듀윌이 개발한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 ‘독한 에듀윌’이 수험생들의 철저한 학습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사진=에듀윌).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제 첫 영어점수는 40점, 과락을 겨우 면하는 점수였어요. 그러나 시험에서는 95점을 받을 정도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어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온라인 강의를 통해 9급 공무원 교육행정직에 합격한 나 모씨의 합격 수기다.

나 씨는 첫 모의고사 점수가 국어가 65점, 영어 45점, 한국사 40점을 기록해 과락을 겨우 면한 점수로 공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공부 베이스가 있다고 말하기는 어려운 상태였는데, 인강을 알아보던 와중 합격할 때까지 평생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평생회원반을 만나게 됐다”며 “다른 기관은 교수 제한이 있었던데 반해 교수 상관없이 모든 강의를 제한 없이 들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나 씨는 합격할 수 있었던 요인에 대해 학습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에듀윌’을 꼽기도 했다.

“저는 아침형 인간이 아니었는데, 에듀윌의 ‘독한 에듀윌’ 덕분에 경쟁 의지도 다잡을 수 있었다”며 “아침 6시에 출석 체크를 하고 기상퀴즈를 풀게 되는데 이걸 계속하다 보면 등수가 나오는데 그렇다 보니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도 가능해 보이지 않는 수험생들과 경쟁심리도 생기며 동기 부여에도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서 “‘독한 에듀윌’ 안에 학습계획과 오늘 어떤 학습이 됐는지 등이 표시돼 내가 잘하고 있구나 확인하면서 마음을 다잡을 수 있어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독한 에듀윌’이란 에듀윌이 개발한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로 ▲독한 계획 ▲독한 관리 ▲독한 수강 ▲독한 경쟁 등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학습 목표와 계획을 24시간 관리해줘 수험생들의 철저한 학습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나 씨는 마지막으로 수험생을 위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기존에 공부 베이스가 없으시더라도 열심히 의자에 앉아서 계속 공부한다면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전국에 모든 수험생분들 힘내세요!”

한편 에듀윌은 ▲9급 일반행정직공무원 ▲교육행정 및 사회복지직공무원 ▲8급간호직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에 대비 가능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직영학원도 보유하고 있다.

서울 대방 에듀윌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9급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곧 대전에도 에듀윌 9급 공무원 직영학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