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인기 힘입어 10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 실시

▲ 매콤, 새콤한 맛이 일품인 bhc치킨의 신제품 '치하오'가 인기에 힘입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사진=bhc치킨 제공). ©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bhc치킨의 신제품 '치하오'가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고객들로부터 선풍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추가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신제품 ‘치하오’ 인기에 힘입어 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며, ▲한 마리 ▲순살 ▲다리 ▲날개 ▲치즈볼 세트 등 ‘치하오’ 전 메뉴에 대해 2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에서 ‘치하오’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되며 단, 16일에는 기존 요기요 전 메뉴 2천 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신제품 ‘치하오’는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 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린 바삭한 치킨 위에 ‘매직칠리’를 토핑해 고소함과 향긋함이 곁들어진 매운맛이 일품이다.

bhc치킨은 사천요리를 접목한 ‘치하오’로 에스닉푸드 치킨이라는 영역을 열었으며, 새로운 맛에 고객들이 열렬한 반응이 눈에 띄며 가맹점 매출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한 ‘치하오’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키워드

#bhc #치하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