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등 인기 골프용품 최대 60% 할인

골프존마켓 21일까지 ‘할인원 세일’ 행사 실시

신영호 기자 | 입력 : 2018/10/04 [15:22]

▲ 1일부터 21일까지 골프존마켓 모든 지점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골프존).   © 팝콘뉴스


(팝콘뉴스=신영호 기자)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21일 동안 할인 행사를 마련해 알찬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은 골프용품 할인행사 ‘할인원 세일’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골프존마켓 모든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할인원 세일’은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별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원 세일’에는 ▲미즈노 MX-50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캘러웨이 XR16 드라이버 ▲캘러웨이 APEX16 아이언 ▲코브라 F8 드라이버 ▲혼마 Be ZEAL 525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와 HZ-T1 2STAR (드라이버, 아이언) ▲PRGR NEW NABLA RED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브리지스톤골프 V 300 6 아이언 등의 특가 제품이 준비돼 있다. 

 

브리지스톤골프 V 300 6 아이언을 구매하면 10만 포인트 추가 적립의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퍼터를 사면 던롭 DDH볼 1더즌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30만 원 이상 구매시 1만 원, 50만 원 이상 구매시 2만 원, 100만 원 이상 구매시 5만 원, 200만 원 구매시 10만 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BC카드로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테일러메이드 TP5볼을 증정하고 현대카드는 2만 H-coin을 사용해 결제하면 사용한 H-coin 5% 할인과 함께 혼마 NX볼을 제공하며 카드사별로 2~10개월 무이자 할부도 함께 진행한다.

 

‘할인원 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유통 영업지원팀 이재웅 팀장은 “새 클럽을 마련하려는 골퍼라면 이번 ‘할인원 세일’을 통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며 “할인 외에도 마일리지 적립과 구매 금액대별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골프존마켓, 골프존,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