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로제’ 키스미로 그윽한 눈빛

강력한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기능 탑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8/10/02 [15:46]

▲ 블랙핑크의 지수(좌), 로제(우)가 함께한 키스미의 뉴 캠페인 화보(사진=키스미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가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 로제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블랙핑크의 지수와 로제는 인형같이 또렷한 미모와 그윽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수와 로제가 이번 화보 촬영에 사용한 키스미의 어드밴스드 필름 마스카라는 키스미 특유의 강력한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은 유지한 채, 별도 리무버 없이도 미온수와 클렌징 폼으로 깨끗하게 지워지는 신개념 마스카라로 키스미의 ‘넘사벽’ 기술력과 퀄리티를 다시 한 번 보여주는 제품이다.
 
아울러 키스미는 또렷한 인형 미모의 지수와 블랙 컬러 제품을, 독보적 분위기 미녀 로제와는 브라운 컬러의 마스카라 아이 메이크업 제품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스미와 블랙핑크 지수, 로제가 함께한 키스미의 새로운 캠페인은 서울, 부산, 광주, 대구 시내 주요 지하철과 핫플레이스, 및 전국 드럭스토어, 공식 SNS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키스미, 블랙핑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