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체 등록하고 편의점 모바일 쿠폰 받자

▲ KB국민은행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1월 말까지 '연말정산의 정석! 개인형 IRP 자동이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B국민은행).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작년 하반기부터 공무원과 군인 등까지 가입자가 확대된 개인형 IRP 상품을 통해 미리 연말정산도 준비하고 특별한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KB국민은행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1월까지‘연말정산의 정석! 개인형 IRP 자동이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형 IRP는 소득이 있는 근로자 및 자영업자가 자유롭게 적립해 은퇴 전에는 연말정산시 세액공제의 혜택을 받고 은퇴 후에는 저율과세로 연금을 수령할 수 있는 대표 세제지원 상품이다.

연간 납입액 가운데 최대 7백만 원까지 16.5% 또는 13.2%의 세액공제가 가능하며 최대 115만5천 원의 세금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9월말 기준 개인형 IRP를 보유하고 오는 11월 말까지 매월 20만 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천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요건 갖출시 자동으로 신청되며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달 29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주말 진로콘서트‘청소년의 멘토 KB!꿈꾸는대로 시즌6’을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UCLA 기계항공공학과 데니스홍 교수가‘다르게 보기, 새롭게 연결하기’라는 주제로, 아트스피치앤커뮤니케이션 TV 김미경 대표가‘자존감 있는 사람으로 키우는 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자리에 참석한 학부모 2천여 명과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