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코나ㆍ아이오닉 전비왕은 누구?

현대 모터스튜디오 ‘블루 드라이브 챌린지’ 론칭

신영호 기자 | 입력 : 2018/10/01 [09:37]

▲ 현대차 모터스튜디오 블루 드라이브 챌린지 론칭  © 팝콘뉴스


(팝콘뉴스=신영호 기자) 현대차가 ‘전기차 전비왕’을 뽑는다.

 

현대자동차는 전기차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전비왕을 가리는 ‘블루 드라이브 챌린지’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했다.

 

이 프로그램은 이달부터 현대차의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과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경기도 하남시 소재)에서 전기차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블루 드라이브 챌린지’는 방문 고객이 현대차의 전기차(코나 EV 또는 아이오닉 EV)를 타고 정해진 시승코스를 우수한 전비로 주행할 경우 상품을 제공하는 시승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또는 하남 주변의 약 15km로 구성된 시승코스를 주행한다.  

 

현대차는 시승 차량의 계기판에 기록된 ‘평균 전비’를 기준으로 매달 각 거점과 차종 별로 최고 전비 기록자 3명을 선정해 총 12명에게 상품을 제공하며 순위에 따라 ▲1위 보스톤 백 ▲2위 폴바셋 콜라보 텀블러 ▲3위 포니 키링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이며 누구나 ‘블루 드라이브 챌린지’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10월 한 달 동안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자동차 교육 프로그램 ‘어린이 교통안전 클래스’를 론칭하는 등 새로운 자동차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랜드 체험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자동차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며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현대차만의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차, 모터스튜디오, 코나, 아이오닉, 블루 드라이브 챌린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