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 인증 중개업소 알리는 외부 부착 현판 등으로 구성

▲ 에듀윌이 동문회원 한정으로 증정하는 3종 세트(사진=에듀윌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자사 출신 합격생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인증 중개업소’를 알리는 3종 세트를 배포 중에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합격 이후 취업이나 개업까지 지원해, 고객의 꿈을 지원하는 교육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를 위해 에듀윌은 본사 조직 내 ‘동문회 사무국’을 신설해, 자사 출신 합격생들에게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그 일환으로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인증 중개업소’를 알리는 3종 세트를 제작해 동문회원들에게 배포 중이다.

이 세트는 에듀윌 동문회 인증 중개업소임을 알리는 외부 부착 현판과 부재중 알림판, 계약서 등 중요 서류를 넣을 수 있는 파일로 구성됐으며특히 에듀윌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노란색으로 제작됐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김보경 간사는 “사무실을 개업하시는 동문회원님들께 도움이 될 만한 개업선물을 하고 싶었다”며 “파일, 부재중 알림판 등이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개업하신 회원 분들로부터 꼭 필요한 물품들이라는 소식을 전해 듣고, 제작을 했다. 받으시는 회원님들마다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에듀윌이 선물하는 3종 세트 패키지에는 현판 설치 방법과 함께 동문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담긴 카드도 포함됐다.

여기에는 ‘에듀윌은 시작부터 끝까지 당신과의 연을 소중히 여깁니다. 공인중개사를 선택한 당신에게 성공의 연을 이어주고자 에듀윌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이를 증정 받은 전국의 공인중개사 사무실에서는 3종 세트 부착 사진을 앞다퉈 SNS에 게시하는 등 관심이 이어졌다.

또한에듀윌 동문회원에게는 전국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인명록인 ‘인맥북’도 제공된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