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메딕+ ‘수퍼 히알루로닉 100™ 아쿠아’ 등 라인업 구성

▲ ‘수퍼 히알루로닉100™ 아쿠아’(사진=아우딘퓨쳐스).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피부 보습력을 극대화시켜주는 화장품이 나왔다.

화장품 전문 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더마-메디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써메딕+’가 ‘수퍼 히알루로닉100™ 아쿠아’ 수분 라인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수퍼 히알루로닉100™ 아쿠아’ 수분 라인은 독일 직수입 히알루론산 성분을 비롯해 크기가 다른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과 속 동시에 수분 충전을 도와줘 보습, 윤기,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마스크, 앰플, 스킨, 에멀젼, 클렌져 5종으로 구성했으며, 전 제품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퍼 히알루로닉100™ 아쿠아 마스크’는 촉촉한 물광 보습부터 피부 속 깊은 보습, 차오르는 탄탄한 피부보습까지 3단계 집중 수분 충전이 가능한 앰플팩으로 아데노신 성분 함유로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수퍼 히알루로닉 100™ 아쿠아 앰플’은 독일 직수입한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한 고농축 앰플로 무균·청정 환경에서 생산된 1ml 진공 밀폐 앰플 용기를 적용해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써메딕+ 제품 관계자는 “이번 ‘수퍼 히알루로닉 100™’수분 라인은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베이스로 수분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마-메디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써메딕+’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고기능ㆍ고효능 성분을 함유해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메디 케어 트리트먼트의 놀라운 효과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