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지역 직영학원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대전에 오픈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사진=에듀윌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대전지역에 직영학원을 오픈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급 할인을 진행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대전지역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새롭게 오픈, 이에 따른 ‘특급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정년 없는 자격증, 노후 대비 자격증 등으로 알려진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2020년 상대평가 전환 소식에 따라 최근 수험가에 더욱 거센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26년 차 베테랑 교육기업 에듀윌이 지역 수험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전 지역에 주택관리사 학원을 오픈한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전학원은 대전광역시 지하철 1호선 서대전네거리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특히 에듀윌의 직영학원은 업계 차별화를 위해 전문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직영학원은 가맹학원과 달리 학원이 갑작스레 문을 닫거나 수강을 중지하는 경우도 없어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이다.

직영 학원에서는 다양한 학생들로부터 얻은 데이터로 합격을 위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답변을 기다릴 필요 없이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며, 학원 강의 이후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강의를 이용할 수도 있다.

현재 개원 기념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관련 1:1 상담 및 문의는 직영학원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전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전 지역 이외에도 전국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보유했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운영 중이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