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1급 대비 평생회원반 모집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단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사회복지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한 에듀윌 평생회원반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오는 2019년 제17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대비가 가능한‘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회원반’을 개설했다.

에듀윌 평생회원반은 지속해서 새로운 강의가 업데이트됨은 물론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교재도 구성에 포함돼있어 사회복지사 1급 독학생을 비롯한 여러 수험생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더불어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은 시험 일정에 맞춰 수험생들이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있다.

현재 총 4단계 맞춤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데 ▲기본이론 ▲핵심문제 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 모의고사 ▲기출문제특강 등으로 구성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합격 예측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도 함께 제공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수강신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2019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일이공 한권공략 통합이론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사회복지사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