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 출시기념 푸짐한 경품 마련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이 ‘L.O.L. 서프라이즈’의 새로운 시리즈 ‘언더랩스(Under Wraps)’를 국내에 출시하면서 1캐럿 다이아몬드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즉석당첨 이벤트를 10월 21일까지 실시한다.

영실업에서 새롭게 선보인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는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는 시리즈로 새로운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종전의 L.O.L. 서프라이즈는 동그란 캡슐에 인형,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이 들어 있는 장난감이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완구로 지난해 론칭 이후 지금까지 여아완구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새롭게 론칭한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는 기존 L.O.L. 서프라이즈와 구성은 동일하지만 오픈 방식부터 다르고 레어 아이템과도 인형 디자인에 차별화를 둬 호기심이 많은 어린이들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총 15개의 서프라이즈로 구성돼 해독안경으로 시크릿 메시지를 해독하는 방법으로 오픈할 수 있고 아기자기한 껍데기들을 하나씩 벗겨낼 때마다 시크릿 메시지, 물병, 악세서리, 신발, 옷, 인형 등이 와르르 쏟아진다.

모든 인형은 화려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여아들의 취향에 부합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인형과 물이 만나면 울기, 쉬하기, 침발사, 컬러체인지 등 또 다른 서프라이즈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병으로 인형에 물을 먹이거나 목욕을 시키면 이러한 숨어 있는 기능을 발견할 수 있다.

영실업은 언더랩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캐럿 다이아몬드가 걸린 ‘숨겨진 1캐럿 다이아몬드를 찾아봐’ 즉석당첨 쿠폰 이벤트를 10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캐럿 다이아몬드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걸린 빅 이벤트로 L.O.L. 비기펫, L.O.L. 빅서프라이즈, L.O.L. 펄서프라이즈 등의 선물도 함께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영실업 홈페이지에 접속해 언더랩스 안에 동봉된 쿠폰의 시리얼 번호만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며,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영실업 관계자는 “L.O.L. 서프라이즈 언더랩스는 이전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완전히 다른 형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L.O.L. 서프라이즈의 신제품”이라며, “국가공인 KPS 시험에 통과한 안전한 완구만을 공급하는 영실업에서 선보이는 만큼 안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