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교재도 상위권 2, 3위 차지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독학에 강한 육군부사관’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남녀 부사관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데 이어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교재가 2위와 3위에 연달아 올라 수험생들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기록했다.

해당 교재는 필기시험, 실전 모의고사, 인적성검사, 면접 등의 파트로 나뉘어 최신 기출, 영역별 전략, 해설 등의 세 가지 특장점을 갖고 있다.

또 육군부사관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반영하고 최신 기출유형을 바탕으로 구성한 문제와 이론을 실어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는 평이다.

특히 각 영역별 전문가들의 맞춤 학습전략과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수록해 혼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해설과 함께 독학 학습이 가능하며 합격 맞춤 무료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직접 부사관 전문가가 2017년 시험 트렌드를 안내하고 2018년 학습 전략을 강연한다.

에듀윌 출판마케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한 영역도 소홀히 하면 안 되는 시험 특성상 영역별 맞춤 학습 전략을 제시한 교재 선택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하면서 “취약한 영역을 골라 들을 수 있는 합격 맞춤 무료 동영상 강의와 국사, 언어논리 영역의 필수 암기자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부사관 수험서 외에도 운전면허 필기시험, 스포츠지도사, 네일아트 자격증, TOPIK, 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자격증 합격을 위한 교재를 출간 중이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