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ㆍ천연라텍스침대 동시 구매 시 파격가 혜택

▲ 바디프랜드는 11일 GS홈쇼핑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의 결합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바디프랜드). ©박수인 기자

(팝콘뉴스=박수인 기자)바디프랜드가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의 결합상품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11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La Cloud,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의 결합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불면증 개선 효과가 입증된 ‘수면 프로그램’(특허 제10-1179019호)을 갖춘 메디컬 기능의 안마의자와 ▲우수한 쿠션감 ▲통기성 ▲항균성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라클라우드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파격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위해 연락처를 남긴 고객 1명을 추첨해 바디프랜드의 인기 안마의자 ‘팰리스’를 증정하고, 구매 완료 고객에게는 제품 설치 시 쉴러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라클라우드 뱀부얀 타올세트 및 천연 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단, 할인 혜택은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하기로 한 고객에게만 적용되고, 방송 이후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에 내놓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기술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 전문 의료진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의 연구개발(R&D) 역량을 앞세워 시장의 큰 사랑을 받고 있고, 라클라우드는 생산과 가공 등 전 공정을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해 고급스러운 감성으로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품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두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이번 방송에 많은 고객이 큰 관심을 보일 것”이라며 기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