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100플랜 은퇴설계 희망드림(Dream) 이벤트 개시

▲ NH농협은행이 은행권 최초로 비대면 채널을 통한 은퇴설계 상담예약 시스템 오픈기념 ‘All100플랜 은퇴설계 희망드림(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NH농협은행).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NH농협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비대면 채널 은퇴설계시스템내 상담 예약 프로그램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NH농협은행의 비대면 채널로 상담하는 은퇴설계시스템을 오픈하고 해당 시스템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All100플랜 은퇴설계 희망드림(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All100플랜 은퇴설계 희망드림(Dream) 이벤트’는 고객이 NH농협은행의 ▲올원뱅크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비대면 채널로 은퇴설계시스템에 접속해 자가진단 후 영업점 방문 상담까지 마친 경우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매월 추첨을 통해 100명씩(총 200명)에 농산물 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하며 금융상품마켓 이벤트 당첨자 발표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인테넷뱅킹 홈페이지와 영업점 및 스마트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은행의 이대훈 은행장은 오는 20일까지 전국 영업점과 지역영업본부를 순방하며 현장 소통경영에 나서고 있다.

지난 3일 제7호 태풍 쁘라삐룬의 북상으로 큰 피해를 본 전남 보성군 침수피해 지역을 방문해 피해복구 상황을 살피고 복구에 구슬땀을 흘리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