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의 모든 노하우 공개


(팝콘뉴스=김제경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인 서울 노원, 부산 서면학원이내달 7일 오후 1시부터 2019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에듀윌은 본사 직영으로 학원을 운영, 우수한 교수진과 철저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그중 경찰공무원 과정을 운영 중인 서울 노원ㆍ부산 서면학원이 설명회를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밖에 없는 노하우를 공개하겠다고 자신 있게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금번 설명회는 총 4부로 구성된다.

먼저 1부에서는 2018 시험분석 및 2019 합격 전략을, 2부에서는 과목별 고득점 학습전략을 소개하며, 3부에서는 학원 커리큘럼 및 운영에 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 마지막 4부에서는 추첨 이벤트 및 합격생 간담회가 진행된다.

경찰공무원 시험 완전 분석과 함께 2019년 시험 합격을 위한 과목별 고득점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등 에듀윌이 보유한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의 모든 노하우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설명회는 높은 공무원 합격률로 명성이 자자한 에듀윌이 빠른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학원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Q&A와 1:1 상담 및 컨설팅 시간을 통해 수험생활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줄 전망이다.

설명회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온라인, 학원 7일 무료 수강권 ▲수강료 10만 원 할인권 ▲경찰 공무원 입문서 ▲프리노트 ▲투명홀더 ▲공무원톡톡 ▲볼펜 ▲네잎클로버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평생회원반 20% 수강할인권(3명)을 증정한다.

그 밖의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 및 직영학원을 통해상담받을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에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노원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을 본사 직영으로 운영해 다양한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보유 중이며,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도 가능하다.

여기에 수험생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최고급 시설을 보유했다. 특히 부산 서면학원은 '독한' 밀착 학습관리를 제공하는 '강한 경찰합격반'을 운영 중이다.

키워드

#에듀윌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