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인견협동조합, 2018 신상품 라인업 공개

▲ 한 여름밤의 끈적끈적한 느낌 대신 보송보송함과 시원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보장해주는 풍기인견 홑이불로 LOHAS 인증을 받았다(사진=풍기인견협동조합).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국내 인견 산업을 견인해 온 ‘풍기인견협동조합’이 2018년 여름철을 맞아 신상품 라인업을 갖추어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풍기인견협동조합(대표 장진영)은 신상품 기획전을 통해 경북 영주시 풍기 소재의 풍기인견 전문 제조사들이 만든 의류, 침구류, 속옷류 등 풍기인견으로 제작한 2018년 신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풍기인견협동조합 인증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평균 90% 이상의 높은 인견원사 함유량을 유지해 인견 외에 화학섬유 혼용율을 높여 판매하는 일반 제품과 품질을 달리한다.

특히 풍기인견 제조사들의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기술로 생산되기 때문에 품질에 있어 타의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기술력과 우수성을 자랑해 시원한 냉감과 통풍성의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다.

인견의 색상이나 패턴, 디자인도 단조로움을 벗어나 현대적인 세련미가 물씬 느껴질 정도로 퀄리티가 매우높다.

조합 관계자는 “2018 신상품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별 금액에 따라 인견 덧신, 풍기인견 천연염색 스카프, 풍기인견 누빔 베개커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조합은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기본 2% 상품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 배송완료 후 색상이나 사이즈 교환을 희망하는 경우 재발송 택배비를 무료로 해주는 ‘교환 택배비 지원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교환 신청 후 빠르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익일 교환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한편 풍기인견협동조합은 인견의 품질이나 고객서비스에 있어 호응도와 만족도가 높아 지난 2016년 공식 쇼핑몰을 오픈 이후 1년 만에 세 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면서 급성장 중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