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해 협약식 가져

▲ 유디치과는 추계예술대학교와 사회공헌사업 협약식을 가졌다(사진=유디치과 제공).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유디 치과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유디치과는 지난 30일 오후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추계예술대학교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을 함께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아울러 추계예술대학교는 유디치과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기로 하면서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전국 120여 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이다.

추계예술대학교를 비롯한 여러 기업 및 단체들이 함께 행사를 갖고 활성화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예술에 대한 전문 지식과 재능을 계발해 문화발달에 기여하고 있는 추계예술대학교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물질적인 도움뿐만 아니라 예술 재능기부를 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형태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디 치과는 '함께 나눌 때 세상은 행복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 및 단체의 재능을 함께 나누고 치과 진료 및 구강 건강용품 후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