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으로 여심 저격

성인 여성 생애주기에 맞춘 담보로 차별화

박찬주 기자 | 입력 : 2018/05/08 [15:35]

▲ 현대해상이 8일 여성전용 보험상품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을 출시했다(사진=현대해상 제공).  


(팝콘뉴스=박찬주 기자) 현대해상이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춰 다양한 담보를 제공하는 여성전용 보험을 선보이며 여심잡기에 나섰다.

 

현대해상은 8일 성인 여성에게 주로 발생하는 각종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여성전용 보험상품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을 출시했다.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은 성인 여성 주요암인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을 보장해주는 여성특정암진단 담보와 ▲여성특정생식기질환보장 ▲유방암수술 ▲중증루푸스신염진단 등 각종 여성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은 특히 ▲직장생활 ▲임신 ▲출산 ▲육아 등 만 20세부터 40세까지 성인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손보상을 제공하는 임신ㆍ출산질환 실손입원의료비(통상분만일수제외) 담보가 신설돼 임신이나 출산 관련 질환에 대비할 수 있으며 골절진단보장과 추간판장애 수술, 척추상해질병입원일당(1~3일) 등을 통해 직장생활 또는 육아 중에 흔히 발생하는 척추ㆍ골절질환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 장기상품부 박재관 부장은 “기존의 종합보험에서 담지 못했던 차별화된 담보를 통해 여성에게 특화된 전문 여성보험을 제공하고자 이 상품을 개발했다”며 “폭넓은 보장으로 여성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 여심저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