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후레쉬팩’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제공

▲ 매일유업이 '매일우유 후레쉬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일우유 후레쉬탭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이벤트를 내달 22일까지 실시한다(사진=매일유업 제공).


(팝콘뉴스=윤혜주 기자) 매일유업은 열고 잠그기 쉬운 ‘후레쉬캡’을 적용한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쉽고 재밌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유업이 우유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를 기념하고 신제품에 적용된 후레쉬캡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신제품인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패키지 상단에 여닫기 쉬운 후레쉬캡이 국내 유업계 최초로 적용된 우유 제품으로 지난 5일 출시됐다.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오리지널 3.6% ▲저지방 2% ▲저지방 1% ▲무지방 0%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후레쉬캡이 적용돼 우유 개봉 후 냉장보관시 김치와 반찬냄새 등 외부공기 유입을 철저하게 차단할 수 있어 고객들이 우유의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NS 누리꾼들은 “뚜껑이 달려 있어 우유 팩이 찢어지는 일이 없어서 너무 좋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냉장고에 쏙쏙 들어가서 보관에 용이하다”며 매일우유 후레쉬팩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매일우유 후레쉬팩에 대한 SNS 누리꾼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사진=SNS 갈무리).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이벤트는 모바일 ‘매일아이’ 어플에서 참여 가능한 모바일 전용 이벤트로 어플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캡 아이콘’을 찾아 클릭한 횟수만큼 즉석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내달 22일까지 1일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슬림형 냉장고 1명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세트 50명 ▲매일Do포인트 500점 330명 등 총 381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개인 SNS에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매일유업 우유 속에 코코아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매일유업은 후레쉬캡으로 기존 우유팩과 확실한 차별화를 꾀한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의 장점을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후레쉬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