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에 봄날의 화사함을 수놓아

▲ 유한킴벌리 생리대 브랜드 '화이트'가 화사한 봄 컬러에 디저트 패턴을 입힌 한정판 생리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사진=유한킴벌리 제공).


(팝콘뉴스=윤혜주 기자) 유한킴벌리 생리대 브랜드 화이트가 화사한 봄 컬러에 디저트 패턴을 입힌 한정판 생리대 패기지와 함께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화이트가 보라색과 핑크색, 연두색 등 화사하고 대중적인 봄 컬러를 바탕으로 도넛과 컵케이크 등 디저트 패턴을 입힌 봄맞이 생리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생리대는 ‘달콤한 선물’을 콘셉트로 오버나이트와 탐폰, 시크릿홀 등 다양한 종류로 출시됐으며 올리브영와 와슨스, 롭스 등 드러그스토어와 온라인에서 내달까지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화이트는 한정판 생리대 출시 기념 이벤트로 ▲달콤한 연애를 위한 한마디 ▲전시와 페스티벌 정보 ▲봄꽃길 피크닉 정보 등 달콤한 일상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스위트 라이프 레시피(Sweet Life Recipe) 캠페인’을 진행한다.

▲ 화이트는 화이트 플러스친구와 카카오톡 대화를 통해 스위트 라이프 레시피를 공유하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Go! Go! 화이트★Sweet Life Recipe’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사진=화이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갈무리).

또 화이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1대 1로 카카오톡 대화를 통해 스위트 라이프 레시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88명에게 마카롱 이어폰과 워커힐 딸기뷔페 이용권, 프라다 캔디 플로럴 향수 등을 증정하는 ‘Go! Go! 화이트★Sweet Life Recipe’ 이벤트를 이달 20일까지 실시한다.

보너스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천 명에게는 화이트 한정판 생리대 샘플키트 3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예민함과 울적함을 느끼기 쉬운 그날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며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