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콜라보 제품과 후드집업 주력제품 판매

▲ 스파오가 봄 신학기를 맞아 '스파오 봄 신학기'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실시한다(사진=이랜드 제공).

(팝콘뉴스=윤혜주 기자) 스파오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가족과 친구들이재미있게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마련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스파오는 2018봄 신학기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실시할 예정으로 스테디 셀러인 맨투맨 20여 종과 ▲백팩 ▲크로스백 ▲스니커즈 ▲에코백 등 신학기용 잡화 상품 48종을 판매한다.

이벤트 특별 상품 라인으로 스파오와 인기 캐릭터 어드벤처 타임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인 2018 봄ㆍ여름 시즌 후드집업과 맨투맨도 함께 출시했다.

특히 어드벤처 타임 후드집업은 10대들이 SNS상 가장 선호하는 색깔인 ▲검정 ▲회색 ▲연보라 ▲파랑 ▲버건디 ▲분홍 등에색깔과 톤만 다르게 배색한 자수 디자인이 더해져 교복 맞춤용으로 제작돼 스파오 주력 상품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10대들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모니터링하며 10대들의 SNS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색깔을 찾아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기본 반팔 티와 스니커즈 양말, 검정 백팩 등 베이직 잡화 상품뿐 아니라 캐릭터 상품인 ▲위 베어 베어스 ▲어드벤처 타임과 콜라보레이션한 잡화 상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 제품 구매자들은 “어드벤처 타임 팬이라 보자마자 구매했는데 자수 디자인도 귀엽고 사이즈도 마음에 들고 재질도 견고해보인다”며 스파오 제품을 적극 추천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