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 ‘레드 이레이징 크림’ CF 공개

▲ 메디큐브가 지난 1일 유재석과 함께 찍은 '레드 이레이징 크림' CF를 공개했다(사진=메디큐브 제공).


(팝콘뉴스=윤혜주 기자)메디큐브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속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 CF를 공개하며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메디큐브는 자사 제품 레드 이레이징 크림 CF에서 피부전문가로 변신한 유재석과 호흡을 맞췄다고 전하며 지난 1일 30초 분량의 CF 동영상을 공개했다.

레드 이레이징 크림 광고에서는 유재석이 카페에서 피부 고민을 나누고 있는 여성들에게 차와 함께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서빙해 주는 장면과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받아서 바른 여성들이 환한 미소를 보이며 만족해하는 장면이 연출된다.

유재석이 광고에서 소개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출시 1년 만에 약 30만 개가 팔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거칠고 연약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피부장벽 강화 크림이다.

또 과색소침착 개선과 각질 개선, 주름 개선 등 5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광고를 접한 SNS 누리꾼들은 “깨끗한 이미지의 유재석이 광고해 금방이라도 피부가 좋아질 것 같고, 유재석이 서빙해 주는 크림을 써 보고 싶다”며 유재석이 출연한 메디큐브 광고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새 CF 공개를 시작으로 유재석 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 인지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