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8, 마카롱ㆍ하트형 케이크 등 신제품 출시

▲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카롱와 케이크, 초콜릿 등 신제품 60여종을 선보인다(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팝콘뉴스=윤혜주 기자)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관련 제품 60여 종으로 젊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섰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14일인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을 표현한 ‘두근두근 러브시그널 케이크’ 등 시즌 제품 60여 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은 ‘두근두근, 당신의 마음을 투썸으로 전하세요’라는 주제로 케이크와 마카롱, 초콜릿 세트 등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두근두근 러브시그널 케이크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대표적인 제품으로 원형 마들렌 위에 핑크색 하트 치즈무스가 올라가 무스 케이크와 구운 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뿐만 아니라 ▲쿠키앤크림 맛 ‘아이스박스 마카롱’ ▲세계적 명차(茶) TWG TEA인 프렌치 얼그레이를 우려 만든 ‘TWG얼그레이 마카롱’ ▲스페인산 고급 아몬드를 넣은 ‘Pablo 다크 초콜릿’ ▲프랑스산 초콜릿과 우유로 만든 ‘미니 생초콜릿 다크’도 준비했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어플 사용자를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전용 캘리그라피 기프트 카드 10종을 선보인다.

기프트 카드는 ▲우리 그냥 한 번 만나볼래요 ▲자발적 솔로 ▲너 지금뭐해 자니? 등 짧고 강렬한 메시지가 담겨있어 친구와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14일까지 해당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고객 가운데 1백 명을 추첨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인 두근두근 러브시그널 케이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