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원뱅크 앱 통해 이벤트 실시…총 9500명 선물 증정

▲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가입자 1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NH농협은행 제공).


(팝콘뉴스=최혜인 기자)NH농협은행이 자사의 간편 모바일 금융서비스 올원뱅크을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벗고 나선다.

NH농협은행은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 출시 17개월 만에 가입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원뱅크는 지문과 핀번호(개인식별번호) 등 다양한 간편인증 방식을 도입하고 영업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과 대출신청 등 고객 금융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은행상품뿐 아니라 농협손해보험과 농협캐피탈, NH저축은행 등 계열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에 익숙한 2030세대 뿐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우르고자 돋보기 기능을 탑재한 큰글송금과 자산관리서비스, 골드바 구매, 귀농귀촌정보 등의 서비스도 선보이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농협은행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올원뱅크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거쳐 매주 1500명, 총 45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또 올원뱅크 더치페이를 이용한 고객 선착순 5천 명에게 지니뮤직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어 올원뱅크 TV광고를 본인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캐릭터 상품과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은 “향후 올원뱅크에 유통ㆍ금융복합몰 구축, 4차산업 신기술 도입 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