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1천 명 이벤트 상품 구매시 적립금으로 환급

▲ 정원e샵이 이벤트 상품 구매 시 적립금으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대상 제공).

(팝콘뉴스=최혜인 기자)정원e샵이 유명 맛집 상품을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원e샵은 오는 31일까지 1천 명이 상품을 구입하면 1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급하는 ‘공감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 리워드는 1천 명이 기간 내 이벤트 상품 구매 시 1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이벤트 상품은 유명 맛집의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집으로ON’ 상품 중에서 선정됐다.

먼저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협업한 제품으로는 ▲새우튀김 칠리소스ㆍ레몬크림소스 ▲꿔바로우 퓨전토마토소스ㆍ오리엔탈소이소스 ▲소고기짜사이볶음밥 ▲새우볶음밥 ▲해물볶음밥 등이 마련됐다.

이어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참떡갈비 ▲마늘떡갈비 ▲매콤흑돼지구이 ▲옛날우삼겹구이 ▲옛날서울식불고기 ▲매콤제육볶음 ▲소불고기 등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한 ID당 한 번만 적용되며, 실시간 판매완료 ID수는 매일 아침 9시 이벤트 페이지에 업데이트된다.

단, 이벤트 상품과 타 제품을 동시 구매하고 적립금으로 결제할 경우 환급되는 적립금이 없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아이디가 1천 개가 되지 않으면 적립금은 제공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