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무술년 맞아 긴 귀 가진 강아지 캐릭터 확정

▲ SPC그룹이 임정민 아티스트와 협업해 '롱이어밥'을 전면에 내세운 무술년 마케팅을 진행한다(사진=SPC그룹 제공).


(팝콘뉴스=최혜인 기자)SPC그룹이 여러 이벤트를 통해 무술년 새해에 강아지의 긴 귀처럼 고객 행복이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다.

SPC그룹은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임정민 아티스트의 캐릭터 ‘롱이어밥(Long Ear BOB)’을 전면에 내세운 ‘2018 행복이 쭉~해피롱이어’ 신년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2016년 ‘보(BO)원숭이’, 2017년 ‘마몬(닭)’ 협업에 이은 세 번째 신년 마케팅으로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고객에게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롱이어밥은 임 아티스트의 창작 캐릭터로 우주여행 중 지구에 불시착한 고지능 외계 생명체로 현재 긴 귀를 가진 닥스훈트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지구에서 만난 친구를 돕는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주요 브랜드에 ‘롱이어밥’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을 각각 출시하고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공동 프로모션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해피앱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브랜드별 신제품 구매 후 해피앱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온라인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10개 이상 획득시 이벤트에자동 응모돼 해피포인트 30만 포인트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해피앱 윷놀이 게임’을즐기면 경기 순위에 따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18종 혹은 해피포인트가 지급된다.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제공하며 해피앱에 쿠폰 등록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단 쿠폰 등록 기간과 사용기간이 상이하므로 이용에 유의해야 한다.

한편 SPC그룹은 신년을 맞아 ▲파리바게뜨 ‘파리지앵처럼 새해엔 누구보다 낭만적인 사랑을!’ ▲던킨도너츠 ‘트렌드를 이끄는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서!’ ▲배스킨라빈스 ‘달콤한 아이스크림처럼 좋아했던 일에 도전해볼래!’ 등 응원문구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