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활용한 신제품 설빙ㆍ초코브레드ㆍ라떼 출시

▲ 설빙이 시즌 상품 '레드벨벳 딸기설빙'을 선보인다(사진=설빙 제공).


(팝콘뉴스=최혜인 기자)케이크의 부드러움과 설빙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이 출시됐다.

설빙은 연말연시의 대표 색상인 붉은색과 달콤함을 앞세운 생딸기 특별 빙수메뉴 2탄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레드벨벳 딸기설빙’으로 부드러운 식감의 레드벨벳 케이크를 옆에 감싸고 위에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린 제품으로 딸기 홀케이크를 연상시키는 외향이 특징이다.

더욱이 연유 대신 딸기시럽을 제공해 기존 생딸기 설빙보다 딸기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설빙은 레드벨벳 딸기설빙 뿐만 아니라 따뜻한 허니버터 브레드 위에 생딸기와 딸기시럽, 생크림, 초코소스를 뿌려먹는 ‘생딸기 초코브레드’와 기존에는 아이스 음료로만 제공되던 ‘딸기라떼’를 따뜻한 음료로 판매한다.

한편 설빙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 2018 무술년을 맞이하기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설빙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이벤트 참여 주소를 클릭해 지인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리솜리조트 스파 무료이용권 2매 20명 ▲레드벨벳 딸기설빙 1백 명 ▲설빙 모바일상품권 1천 원권 1898명 등 푸짐한 선물이 찾아간다.

또 인스타그램에 ▲설빙 ▲레드벨벳딸기설빙 ▲딸기빙수 ▲설빙이벤트 해시태그를 게재한 후 신제품 사진을 올린 고객 중 추첨해 ▲레드벨벳 딸기설빙 20명 ▲설빙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 30명 ▲설빙 모바일상품권 1천 원권 2백 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SNS누리꾼들은 “예뻐서 먹기가 아깝지만 상큼한 딸기시럽과 부드러운 레드벨벳 케이크가 잘 어울려 2017년 수고한 내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