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평가 1위ㆍ유통대상 서비스 혁신 수상 쾌거

▲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 대표이사 현철호가 12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치킨)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팝콘뉴스=박종우 기자) 네네치킨이 지난 11일 제22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 부문 상의회장상을 수상한데 이어 20일에는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치킨) 부문 1위를 수상하면서 연말에 상복이 터졌다.

네네치킨은 지난 1995년 계육 가공업체로 출발해 1999년 5월 네네치킨 체인사업본부를 설립했으며 원료관리부터 포장까지 계육 가공 공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미연에 방지하고 제품 안정성과 품질 향상을 확보하기 위해 철저하게 관리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았다.

아울러 네네치킨은 생산단계부터 최종소비자까지 전달되는 전 과정을 콜드체인시스템(Cold Chain System)으로 운영해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안정성과 품질은 물론 치즈 스노윙 치킨, 쇼킹핫 양념치킨, 파닭, 포테이토 짜용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와 맛으로 꾸준하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당당히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 올랐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고객들이 선택한 치킨 부문 만족도에 1위로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네네치킨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키워드

#네네치킨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