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5일부터 내달 18일 유디갤러리에서 작가 12명 작품 선보여

▲ 유디치과가 유디갤러리에서 달력 작품전을 선보인다(사진=유디치과 제공).


(팝콘뉴스=나소리 기자)유디치과가 문화사회공헌활동인 유디갤러리 전시회를 통해 발표해 온유명 작가들의 작품들을 한데 모아‘2018 유디치과 달력 작품전’을 선보인다.

유디치과는 연말을 맞아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서울시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12명의 작가를 초청해 작품전을 개최한다.

이번 달력 작품전은 기존 전시회보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김동석 ▲강철기 ▲박경묵 ▲조숙 ▲고영옥 ▲최장칠 ▲김시하 ▲오정식 ▲설휘 ▲정란숙 ▲한현수 ▲김은영 등 문화예술계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동ㆍ서양의 다양한 회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12명의 작가들은 독특한 멋을 내는 다양한 서양화들과 고풍스러운 멋을 내는 동양화를 고루 선보이며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킬 계획이다.

유디치과는 그간 문화사회공헌활동으로 유디갤러리에서 꾸준히 전시회를 개최해왔다.

지난달에는 매혹적인 여인들의 모습을 화려한 원색으로 표현한 서양화가 영희의 개인전을 열어 많은 이들에게 아름다운 작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열어 작가들에게는 전시공간을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