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포 및 음량 5단계 조절 통해 맞춤 스윙 연습 가능

(팝콘뉴스=박종우 기자) 골프존이 언제 어디서나 골프 스윙을 마무리할 수 있는 스윙 템포 연습기 ‘캐디톡템포’를 출시하면서 자신만의 맞춤형 스윙 연습을 갈구하는 많은 골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캐디톡템포는 자신만의 스윙 템포를 정하고 소리에 맞춰 안정된 스윙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기로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부터 필드에서 무너지는 스윙이 고민인 초ㆍ중급자 골퍼까지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골프존 관계자는 “특히 캐디톡템포는 일정한 소리를 5단계 빠르기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템포를 스윙연습을 한다면 일정한 스윙을 갖는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캐디톡템포 음량 역시 5단계로 조정할 수 있어 연습장은 물론 필드나 그린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해 흔들림 없는 스윙에 도움을 준다.

캐디톡템포를 활용해 골프 입문자는 연습장 등에서 자신의 스윙 템포를 찾으며 연습할 수 있고, 필드에서 집중력 저하와 긴장으로 스윙이 무너졌던 중급 골퍼들은 스윙 밸런스를 찾을 수 있다.

골프존 유통 상품팀 박희철 팀장은 “캐디톡템포는 골퍼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의 결과물이기 때문에 캐디톡템포를 통해 최적의 스윙 리듬감과 템포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고, 골퍼들의 캐디백 속 비밀 병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골프존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