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멜론이용권ㆍ시상식 초청권 지급

▲ 현대차가 위메프, 멜론과 협업해 코나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현대차 제공).

(팝콘뉴스=최혜인 기자)현대자동차는 자사의 소형SUV를 홍보하기 위해 무료 렌탈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차가 내달 11일까지 총 세 번에 걸쳐 소형SUV 코나를 무료로 체험하는 ‘Play with KONA(플레이 위드 코나) 시승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코나와 함께 둠칫 둠칫 두둠칫’이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와 멜론과 공동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먼저 매 차수마다 150명을 추첨해 3박4일간 무상으로 대여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원하는 시승 기간을 선택하고 ▲코나를 타면서 듣고 싶은 노래 ▲코나를 타고 떠나고 싶은 곳 ▲코나의 가장 예쁜 부분과 이유 중 하나의 문항에 답하면 된다.

시승지역은 ▲서울 남부 ▲서울 동북부 ▲서울 서남부 ▲서울 중부 ▲경기 동부 ▲경기 서부 ▲경기 남부 ▲경기 북부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인천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이며 1차 응모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로 당첨자는 22일 발표되고 24일부터 27일까지 무료 시승 기회가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차수당 1천4백 명에게 멜론 1개월 이용권을, 30명에게 멜론뮤직어워드 초청권을 지급하며 블루북 코나에디션, 코나 커피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