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able Plus통장 출시


(팝콘뉴스=나소리 기자)은행계좌로 주식거래까지 가능한 하이브리드 통장이 출시돼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26일 은행 계좌에서 직접 증권거래가 가능하고 주식 매수 시 RP 운용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은행-증권 하이브리드 계좌 ‘KB able Plus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 able Plus통장은 KB국민은행과 KB증권이 공동 개발한 KB금융그룹 시너지 복합 상품으로 다른 은행연계 증권계좌와 달리 별도의 투자자금 이체 없이 하나의 계좌에서 주식투자와 은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통장이다.

특히, 이번 신상품은 국내 최초로 주식 매수거래시 위탁증거금을 제외한 주식매수자금을 CMA RP로 운용해 고객이 추가 수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혜택을 극대화했다.

또한, KB카드결제와 공과금이체,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전자금융이체수수료,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시간외출금수수료, 납부자자동이체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받을 수 있다.

KB증권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연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통장을 개설한 KB증권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를 1년간 면제하고 추첨을 통해 총 24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타사에서 주식을 입고할 경우 상품권도 준다.

한편 KB국민은행은 통합 KB증권 출범을 기념해 그룹 차원에서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심 끝에 마련한 상품으로 고객에게 가치 있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대표 금융그룹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키워드

#KB국민은행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