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기웃’ 감사 이벤트로 3백여 명 경품제공


(팝콘뉴스=나소리 기자)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26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지난 8월 17일 2백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불과 2개월 만에 누적방문자 3백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흥국생명은 블로그 3백만 명 돌파 기념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이벤트 ‘이웃기웃’을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

고객들에게 블로그에 대한 개선점, 칭찬할 점 등을 설문 받고 추첨을 통해 총 3백 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이웃기웃 이벤트는 흥국생명 공식블로그(http://heungkuklifeblog.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난 2015년 1월에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슬로건으로 운영하면서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을 예술처럼 만들 수 있는 유익한 소식들을 다루고 있다.

2백만 명 돌파 이후 단 2개월 만에 1백만 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는 사실만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소식들을 전하는데 성공한 셈이다.

한편, 흥국생명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하는 ‘아트데이 - 시네마토크’는 3년에 걸쳐 총 10회를 실시해 흥국생명만의 대표적인 고객초청행사로 평균 30:1의 경쟁률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시네마토크는 2017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유리정원’을 상영하고 신수원 감독은 물론, 주연배우인 문근영, 김태훈 씨가 깜짝 방문하는 등 타 영화 관련 행사들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두드러진다.

흥국생명은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으로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생활, 금융 정보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채널로 자리매김한다는 구상이다.

키워드

#흥국생명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