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연계 클래식 스타일 대표 부엌 3종 제안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클래식 스타일 부엌 3종을 제안하고 다음 달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샘 드림딜 시즌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은 클래식 3종은 ‘로맨틱 클래식’, ‘모던 클래식’, ‘프렌치 클래식’ 등으로 지난달 모던스타일 부엌 3종을 선보인 것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다.

‘로맨틱 클래식’ 스타일은 파스텔톤 분홍색 도어에 금색 손잡이, 조명 등 장식을 가미해 따뜻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한다.

‘모던 클래식’ 스타일은 회색 부엌가구에 마블타일, 실버장식 등을 조합해 무채색 비중이 높아 깔끔한 느낌이 강점이다.

‘프렌치 클래식’ 스타일은 흰색 부엌가구에 내추럴 스타일의 식탁과 의자를 조합해 눈길을 끈다.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부엌 스타일을 선택한 후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실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도어색상 및 재질도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키친바흐5 맨하탄’, ‘유로6000 로엔’, ‘유로7000 베니스’ 시리즈의 도어 중 선택하면 된다.

특히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더불어 ‘로맨틱 클래식’ 부엌은 상조, 여행,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대명라이프웨이’와 함께 만든 ‘대명 한샘기프트 100’에 가입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발뮤다 토스터기’, ‘SK매직 복합오븐’, ‘드롱기 토스터기’ 중 1개를 증정하고 한샘바스를 함께 구매시 ‘다이슨 v6 코드프리’ 청소기를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클래식 스타일 부엌 ‘키친바흐 맨하탄’의 경우, 올해 3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5배 증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며 “최근 클래식 스타일 부엌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온ㆍ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한샘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