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과장급 현업 실무자 상담ㆍ사옥 투어 등 진행

(팝콘뉴스=박종우 기자)골프존뉴딘그룹이 지난 21일, 2017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따른 인적성검사 참여인원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오픈하우스’를 실시했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골프존뉴딘그룹이 처음 도입한 제도로 직무상담과 사옥투어 등을 통해 참여인원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서로가 원하는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강남구에 소재한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진행된 오픈하우스에는 약 300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직무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면접 시 도움이 되는 조언을 얻었다.

상담은 골프존뉴딘그룹 대리, 과장급의 현업 실무자 20여 명이 직접 진행해 실무자와의 상담을 통해 참가자들은 직무 상담을 포함한 생생한 업무 현장 이야기를 전달받았다.

아울러 골프존뉴딘그룹은 추가적인 궁금증 해소를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회사소개 브로셔를 전달했으며, 브로셔와 함께 IT, VR 등 기술력에 강점이 있는 기업의 특성을 고려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정의 선물도 전달하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골프존뉴딘그룹 인사 담당자는 “직무이해도가 면접과 채용여부에 중요 요소인 만큼 지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거듭 고민해 탄생한 제도가 ‘오픈하우스’였다”며 “사옥에서 실무자들과의 만남이 참가자들의 취업준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역량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골프존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