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푸른 우리 독도 사진전’, 강남뱅뱅점서 내달 16일까지 열려

▲ 왼쪽부터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 팀장, 김종명 유디 사장, 정광태 교수, 고광욱 유디 대표, 길유영 독도사랑회 팀장이 ‘늘 푸른 우리 독도 사진전’ 개막식 테이프 커팅하고 있다.

(팝콘뉴스=박종우 기자)유디치과는 지난 20일 독도의 날 25일을 기념해 ‘늘 푸른 우리 독도 사진전’ 개막식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유디갤러리에서 개최했다.

유디치과가 주최한 이번 독도사진전 개막식에는 고광욱 유디치과 파주점 대표원장을 비롯해 김종명 사장, 길유영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팀장, ‘독도는 우리땅’을 부른 정광태 교수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유디치과에서 시행 중인 ‘늘 푸른 우리 독도 우리 독도 바로 알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독도사진전은 지난 6월 유디치과 관계자와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회장, 정광태 교수, 남 준 사진작가, 김재선 사진작가 등이 독도를 직접 방문해 독도의 아름다운 비경을 담은 총 35점의 작품들이 전시돼 있다.

이번 독도 사진전 개막식에 참석한 고광욱 대표원장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 가슴에 새겨야 할 민족의 섬, 독도의 최근 모습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유디치과는 지속적으로 독도 수호 활동에 적극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와 함께 독도 홍보를 위한 정기 후원과 국내외의 다각적 캠페인 공동 진행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독도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모으고자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3년째 시행해 오고 있다.

이번 독도사진전은 지난 2016년 삼일절을 기념해 ‘독도 사진 및 고지도’ 기획전에 이어 두 번째 전시회인 ‘늘 푸른 우리 독도 사진전’은 오는 다음달 16일까지 앞으로 한 달간 개최한다.

키워드

#유디치과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