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4일 시승 통해 컬러풀한 최적의 경험 선물

▲ 현대자동차가 다음달 7일까지 접수하는 코나 렌탈 이벤트 ‘Colorful KONA(컬러풀 코나) 주말 시승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팝콘뉴스=김영도 기자)과감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소형SUV 최강의 상품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나가 고객을 찾아간다.

현대자동차가 내달 7일까지 코나 렌탈 이벤트 ‘Colorful KONA(컬러풀 코나) 주말 시승 이벤트’의 참가자 접수가 개시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총 3차수로 6백명의 고객에게 코나의 상품성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매주 주말을 포함해 3박4일 동안 시승차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해당자는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하며 차수별 응모 마감일은 ▲1차 10월 25일 ▲2차 10월 31일 ▲3차 11월 7일까지이다.

참가 희망자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과 신청 사연, 차량 인수 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홈페이지 신청 사연 심사를 거쳐 신청 시승일자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2백명을 선정하고 이달 26일부터 3주간 매주 목요일 홈페이지에서 발표 및 개별연락 등을 통해 당첨 고객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와이 코나 커피와 모바일 멜론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나의 우수한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가을 단풍여행 시즌인 10월과 11월의 주말에 운영될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코나의 컬러풀한 매력을 체험하고 소중한 사람과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코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SUV의 편의성이 결합돼 도심은 물론 장거리 여행에도 최적화된 젊은 감각의 소형 SUV로 판매 개시 두 달째인 8월 4230대, 9월 5386대가 판매되는 등 2개월 연속 국내 소형 SUV 시장 최다 판매를 이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